Liz Truss: 그녀는 어떤 총리가 될까요?

Liz Truss

토토사이트 Liz Truss: 그녀는 어떤 총리가 될까요?
신임 총리의 어깨에는 무거운 책임의 부담이 가중되며, 이는 종종 조용한 떨림을 유발합니다. Liz Truss의 경우 자기 의심은

사전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최근 그녀를 만난 사람들은 그녀가 타는 것이 즐겁고 자신감이 넘친다고 한다.

그러나 영국의 새 총리조차도 그녀가 “눈에 띄는” 에너지 법안으로 묘사한 것이 그녀에게 거의 반세기 전에 그녀의 영웅

마가렛 대처가 취임한 이래 전례가 없는 엄청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개인적으로 인정할 수도 있습니다.

1979년 대처 부인이 다우닝 가로 이사했을 때 국가는 새 총리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4년 동안 야당의 지도자였습니다.

Truss는 8년 동안 내각 장관을 지냈지만 대처보다 프로필이 낮았습니다. 그리고 외무장관을 아는 이들조차 그녀가 어떤 본능을 따를지 궁금하다.

Remain 진영에서 Brexiteers의 따뜻한 포옹으로 원활하게 이동한 실용주의자의 전면으로의 복귀를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 그녀는 리더십 캠페인의 방식으로 통치할 것입니까? Thatcher의 말에 따르면 누가 감세에 집중할 것입니까?

지난 며칠 동안 BBC Newsnight는 Truss를 아는 사람들과 이야기하여 그녀의 과거가 그녀의 미래에 대해 말해 줄 수 있는지 평가했습니다. 합의는 Liz Truss가 그녀의 생각을 인도하기 위해 그녀의 정치적 과거의 양면으로 눈을 돌리는 것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More News

Liz Truss

주말 동안 Truss는 취임한 지 일주일 이내에 에너지 비용으로 사람들을 돕기 위한 비상 계획의 개요를 설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달 말 “회계 행사”에서 그녀의 새 총리는 선거 공약을 굳게 지킬 “더 넓은 패키지”의 개요를 설명할 것입니다.

2010년 Truss와 함께 의회에 입성하고 그녀와 함께 내각에서 근무한 Cotes의 남작 Morgan은 에너지 위기에 대응하는 새로운 총리의 성격의 양면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aroness Morgan은 Newsnight에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여러 면에서 리즈를 꼼짝 못하게 하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ConservativeHome 웹사이트의 편집자이자 하원의원 시절 Truss를 알고 있었던 사람인 Paul Goodman은 새 총리가 에너지 위기에 대처하고 그녀의 정치적 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영국을 전쟁 기반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Liz Truss의 핵심은 적응력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따라서 그녀는 이데올로기로서의 명성을 갖고 있고 원래는 자민당이라는 매우 분명한 이념적 뿌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어떻게 해서든 국민투표에서 잔류파였던 탈당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한때 자유민주당을 지냈던 지금 보수당 우파의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실제로 10년 동안 내각에서 가장 좋은 시간을 보냈을 때 이번 선거에서 새로운 후보로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비범합니다. 재창조와 회복의 힘” 그러나 에너지 청구서를 가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강력한 국가 지원을 수용하는 데 정치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Goodman은 “그녀의 어려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를 선출한 사람들 중에는 다른 접근 방식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Goodman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