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Nations 치명적인 화재가 발생한 후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First Nations 보호 구역에 사는 사람들은 화재로 사망할 확률이 10배 더 높습니다: Statistics Canada

Monias Fiddler는 지난 달 집 화재로 세 자녀를 잃은 지역 사회가 엄청난 무게를 느끼고 있기 때문에 Sandy Lake First Nation의 시간이 천천히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랜트 미키스, 9세; 레미 미키스, 6; Wilfred Fiddler(4세)는 온타리오 북부의 Oji-Cree First Nation에서 집이 화염에 휩싸이면서 사망했습니다. 그들의 부모와 다른 세 형제는 화재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인

Sandy Lake의 전무이사이며 아이들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Fiddler는 “제 기능을 수행하고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모두에게 무겁습니다. 모두가 그 짐을 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6세 소년을 포함해 3명이 지난 주말 화재로 사망한 6세 소년을 포함해 3명이 앨버타 남부에서도 비슷한 상실감과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치명적인 화재가 매장지에서 너무 흔하고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원주민이 주도하는 교육 및 예방 프로그램에 대한 전용 자금과 보호 구역에 있는 모든 가정의 연기 감지기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First Nations 치명

BC주 윌리엄스 레이크에서 캐나다 원주민 소방관 협회(Aboriginal Firefighters Association of Canada)의 블레인 위긴스(Blain Wiggins)
전무는 “실제로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는 각 커뮤니티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단, 능력, 역량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의 연구에 따르면 보호 구역에 사는 원주민은 비원주민보다 화재로 사망할 확률이 10배 더 높습니다.
또한 원주민들은 화재 관련 부상으로 인해 입원할 가능성이 4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제는 복잡합니다. First Nations

많은 화재가 주택 부족, 소방 서비스에 대한 부적절한 접근 및 존재하는 화재를 유지하기 위한 자금 부족과 관련이 있다고 Wiggins는 말했습니다.

원주민 소방서 서비스는 보호 구역에 있는 건물이 스프링클러와 같은 화재 예방 도구와 코드를 준수하도록 할 수 있다고 Wiggins는 제안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할 수도 있습니다.

Patty Hajdu 원주민 서비스 장관 사무실에서 보낸 이메일 성명은 지난 5년간 예비 소방 서비스에 3,380만 달러와 캐나다 원주민 소방관 협회에 대한 자금 지원을 지적했지만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우리는 화재 안전을 개선하고 주택 및 기타 기반 시설에 투자하며 보호 구역에 있는 모든 주민들의 안전과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원주민 커뮤니티 및 조직과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ndy Lake 관계자는 적절한 수로와 장비가 부족하여 대원들이 소화전을 사용하지 못해 소방 활동을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Delores Kakegamic 추장은 “우리 자원 봉사자들은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다른 누구와도 같은 수준의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생명이 위태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