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새 앨범 ‘4U: OUTSIDE’

BTOB

BTOB 가 K팝 계에서 가장 재능있는 보이 그룹 중 하나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멤버들은 모두 노래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재치로 유명하며, 라이브 공연이 많은 이들의 칭찬을 받는 이유다.

스포츠 토토사이트 분양 5

현식과 성재 등 두 멤버가 현역 으로 복무하고 있지만, 나머지 4명은 적극적으로 경력을 쌓고 있다.
지난 월요일 발매된 스페셜 앨범 ‘4U: OUTSIDE’의 리드 싱글 ‘아웃사이더’를 발매한 가운데, 사중주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공연에 대한 인정을 받고자 한다.

리더
은광은 월요일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새 앨범을 통해 BTOB가 공연에서 락을 흔들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아웃사이더와 함께, 우리는 공연과 장르의 측면에서 도약을 촬영했습니다 …

BTOB 의 이전 히트곡인 “Missing You”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리드 트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BTOB의 이전 히트곡인 “Missing You”(2017)와는 달리, 아웃사이더는 발라드가 아니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있는 네오 펑크/네오 소울 튠입니다.
또한 네 멤버는 뮤직비디오에서 동기화된 그루비 댄스 동작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미개척 면을 드러냈다.

멤버
민혁은 최근 Mnet ‘킹덤: 전설의 전쟁'(2021)에 출연한 BTOB가 신곡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BTOB는 스트레이 키즈, 보이즈, ATEEZ, 아이콘, SF9 등 5명의 K팝 보이 밴드와 함께 4위를 차지했다.
“네오 펑크/네오 소울 장르를 끌어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우리가 왕국에서 겪은 새로운 도전은 우리가 이번에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이끌었다고 생각합니다.”
창섭은 “왕국 덕분에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새 앨범에 보여주려고 했다”고 밝혔다.

은광은 “시대를 따라 잡을 수도 있어 더 자라서 장기적인 그룹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웃사이더’, ‘4U: OUTSIDE’는 ‘꿈꾸는 자’, ‘여행자’, 감성적인 ‘4U’를 비롯해 5개 작품을 선보인다.
민혁과 페니엘은 이번 앨범의 창작 과정에 참여했다.
민혁은 “6곡 모두 가사에 기여했고, 그 중 3곡을 제작했다.
“이번 앨범을 만드는 데 더 적극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에 책임감이 더 느껴진다”고 말했다.
페니엘은 “사람들은 기분에 따라 다른 노래를 좋아할 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4명의 K팝 스타들이 2022년 소원을 들어주며 세션을 마무리했다.

문화정보

창섭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열기를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남아있는 COVID-19 전염병에 코너를 설정 한 후 내년에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