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생일 축하해, 디바의 고전

휘트니 휴스턴 에게 슈퍼스타가 될지 여부는 문제가 아니라 언제였느냐의 문제였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Cissy는 Elvis Presley와 함께 투어를 하고 Aretha Franklin 레코드에서 백업을 불렀던 파워하우스 가스펠 가수입니다.
그녀의 사촌인 Dionne Warwick은 “Walk on By”와 “I Say Little Prayer”와 같은
크로스오버 히트곡으로 60년대 흑인 팝 가수에 대한 모든 기대를 저버렸습니다.
1963년에 태어난 휴스턴은 어린 시절 Chaka Khan 레코드를 흡입했고 Newark의 New Hope Baptist Church 합창단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한 옥타브에 달하는 천사의 목소리를 지닌 십대 소녀 휴스턴에 대한 소문이 순식간에 마을에 퍼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가입

“아레사 프랭클린(Aretha Franklin)과 디온 워윅(Dionne Warwick)과 같은 위대한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서 저는 경청하고 관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가수로서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라고 휴스턴은 한 기자에게 말했습니다.
“주변에서 자라면 어쩔 수 없어요. 나는 즉시 그것을 식별했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노래를 시작했을 때 거의 말을 하는 것 같았어요.”

Cissy는 음악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전에 딸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했으나
휴스턴이 Arista Records와 계약을 맺은 후 명성은 빠르게 높아졌습니다.

1985년의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은 빌보드 역사상 여성 아티스트 중 가장 빨리 팔린 데뷔곡이 되었으며

휘트니 휴스턴

2,200만 장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타고난 카리스마와 타고난 재능에 힘입어 휴스턴은 일련의 팝 히트곡을 얻었고
채널이 가장 형성되던 해에 MTV에서 자주 방송되는 유색인종 여성 중 한 명이었습니다.

90년대 그녀의 할리우드 꿈을 추구하기 위해 음악을 잠시 쉬는 것을 포함하여 더 많은 멀티 플래티넘 앨범과 1위 싱글이 이어졌습니다.
비평가들은 보디가드에 대한 리뷰에서 특히 친절하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휴스턴은 마지막 웃음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연기 데뷔는 1992년 두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였으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사운드트랙을 낳았습니다.

문화연예 뉴스

휴스턴이 49세의 나이로 사망한 지 거의 10년이 지난 지금,
그녀의 녹음은 새로운 청취자들에게 계속해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노르웨이 DJ Kygo는 휴스턴이 1990년에 녹음한 “Higher Love”를 중심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비트를 구축하여
2019년의 놀라운 히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다큐멘터리 Whitney는 시청자에게 두 차트 1위 공연자로서의 휴스턴의 삶을 친밀하게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작은 마을의 저지 소녀, 그리고 곧 나올 전기 영화 I Wanna Dance With Somebody에서
그녀를 연기할 신인 Naomi Ackie와 함께 휴스턴의 유산은 줄어들 위험이 없습니다.

휴스턴의 생일을 기념하여 Vogue는 기록 보관소를 살펴보고 독특한 디바에 대한 사진 헌사를 수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