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아이돌 출신 다리우스 캠벨 데인시

팝 아이돌 출신 다리우스 캠벨 데인시, 향년 41세로 별세

팝 아이돌

토토사이트 추천 가수 겸 배우가 8월 11일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숨진 채 발견됐지만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전 팝 아이돌 참가자이자 연극 스타인 다리우스 캠벨 데인쉬(Darius Campbell Danesh)가 4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발표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는 8월 11일 미네소타주 로체스터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사망 원인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성명서는 “Darius Campbell Danesh의 사망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슬프다. 다리우스는 8월 11일 미네소타주

로체스터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침대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채로 발견되었고 지역 검시소에서 오후에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지방경찰청은 고의나 의심스러운 정황은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건강 진단이 계속되는 동안 그의 돌연 사인은 현 단계에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아들과 형제의 비극적 인 죽음을 받아들이는 동안 사생활 보호에 대한 우리의 바람을 친절하게 존중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는 글래스고에서 스코틀랜드인 어머니와 이란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1년 ITV의 획기적인 탤런트 쇼 Popstars에서 Britney Spears의 Baby One More Time을 연극으로 선보이며 처음으로 명성을 얻기 위해 입찰했습니다. 1년 후, 그는 최초의 팝 아이돌에 출연하여 1,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시청한 결승전에서 윌 영과 가레스 게이츠에 이어 3위에 올랐습니다.

팝 아이돌

쇼가 끝난 후 Danesh는 그의 싱글 Colourblind에서 그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Steve Lillywhite와 작업하기

위해 Simon Cowell 판사로부터 레코드 계약을 거절했습니다. 이 노래는 영국에서 1위에 올랐고 그의 앨범 Dive In은 10위에 올랐습니다.

다음 3년 동안 Danesh는 Rushes, Incredible(What I Meant to Say), Kinda Love 및 Live Twice 등 4개의 상위 10개

싱글을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그 후 그는 시카고에서 빌리 플린, 남자와 인형에서 스카이 마스터슨,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레트 버틀러, 퍼니

걸에서 닉 안스타인으로 출연하여 성공적인 무대 경력을 쌓았습니다.

Danesh는 Cowell이 Billy Flynn의 역할을 맡도록 설득한 공로를 인정했으며 한때 자신이 음악 거물 자신을 바탕으로 계획적인 변호사를 묘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유능한 사업가이자 멋진 사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03년에 Danesh는 Sink or Swim이라는 제목의 음악 산업에서의 시간에 대한 책을 저술하여 Sunday Times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2010년 그는 팝스타에서 오페라스타로 불리는 ITV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그 기간 동안 오페라 노래 훈련을 받았습니다.

웨일스 가수 Katherine Jenkins와 멕시코 태생 테너 Rolando Villazón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Popstar to Operastar에서

우승한 지 몇 달 후, 그는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Carmen의 새 작품에서 첫 번째 주요 오페라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Danesh는 공연장에서 공연된 최초의 오페라인 일회성 공연을 위해 프로덕션에서 기마사 Escamillo의 주요 역할을 맡았습니다.

Hello와의 인터뷰에서! 같은 해 잡지에서 그는 스페인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목이 부러졌다고 밝혔습니다.

2017년에 그는 실수로 템스 강에서 더러운 물을 마셨을 때 또 다른 건강 겁을 먹었습니다. 그로 인해 뇌수막염에 걸리고 뇌가 부어올라 거의 치명적인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살았으며 2011년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에 있는 산 이시드로 목장에서 캐나다 배우 나타샤 헨스트리지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몇 년 후에 이혼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