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웰스 게임: Jake Jarman

커먼웰스 게임: Jake Jarman, 4번째 체조 금메달로 기록 경신

Jake Jarman은 단일 게임에서 가장 성공적인 영국 남자 체조 선수가 되는 네 번째 금메달과 함께 훌륭한 영연방 데뷔전을 마쳤습니다.

버밍엄 태생인 Joe Fraser는 홀짝 맞힐 기회가 있었지만 평행봉 금메달을 딴 후 수평봉 결승에서 떨어졌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Jarman은 예술 체조의 마지막 날 볼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커먼웰스 게임

Alice Kinsella는 플로어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이전 이벤트에서 실망을 회복했습니다.

잉글랜드는 16개의 체조 메달로 올림픽을 마쳤으며 그 중 10개는 금메달입니다.

Giarnni Regini-Moran이 2개의 은메달을 추가하여 도마에서 Jarman과 평행봉에서 Fraser에 이어 결승선을 통과했으며 Ondine Achampong이 플로어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커먼웰스 게임

Jarman은 – 첫 메이저 시니어 챔피언십에서 – 2014년 Claudia Fragapane이 획득한 금메달 수와 일치했으며 2014년 Max Whitlock이 주장한 3개의 금메달을 초과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또한 버밍엄에서 팀, 올라운드, 플로어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두 개의 깔끔한 금고로 여느 때와 같이 침착했고 어려운 마지막 노력을 마친 후 기뻐하는 버밍엄 관중들과 축하하기 전에 안도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레지니-모란(Regini-Moran)은 24번째 생일을 맞아 두 번째 도마를 마친 후 팬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았습니다.

Jarman은 6.0도의 난이도로 도마를 시도한 유일한 체조 선수였으며 능숙하게 공중을 비틀며 도마를 해내면서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총점 14.916점으로 레지니-모란(Regini-Moran)이 14.633점, 호주의 제임스 바쿠에티(James Bacueti)가 14.283점으로 동메달을 차지했다.

Jarman은 집에서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을 찾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공간이 있다면 멋진 유리 캐비닛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달 위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세의 그는 “매우 활동적인 아이”였기 때문에 체조를 시작했습니다.

“일곱 살이나 여덟 살 때 Peterborough에 있는 공원에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체조 코치가 동시에 공원에 있다고 말하면서 ‘당신의 아이를 지역 클럽 중 하나에 데려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버밍엄 태생의 프레이저는 대회 전 몇 주 동안 발이 부러지고 맹장이 파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대회에서 포멀과 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6.5 난이도 루틴으로 평행봉 상대를 제쳐두고 Regini-Moran이 14.733으로 2위를 하면서 15.000을 기록했습니다. 키프로스의 Marios Georgiou의 14.533은 동메달에 충분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는 수평 막대에서 Jarman의 4골드 성공을 모방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고향과 케임브리지 공작과 공작부인의 군중 속에 역사가 깃들어 있는 가운데 프레이저는 일상에서 미끄러져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그가 바에 돌아와 7위에 오르는 일과를 마쳤을 때 군중들이 그를 원했던 것처럼 미소는 그의 얼굴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프레이저는 “이 경기장에 있는 것은 저를 너무나 기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제 고향에 있는 관중들과 함께 제 고향에 있는 것과는 전혀 다른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공연한 것은 지금까지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그런 다음 프레이저는 처음에는 동메달을 차지했지만 나중에는 팀 동료인 제임스 홀을 열성적으로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