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카드 사용: MLA들은 하이 스트리트 상품권에 대해 ‘침묵’을 비난한다.

지역 카드 사용: MLA들 스트리트 상품권의 대해

지역 카드 사용: MLA들

경제부는 하이 스트리트 상품권 제도의 문제로 “침묵”을 지키고 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MLAs는 100파운드의 현지 사용권을 받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질문에서 그들이 무시당했다고 말했다.

1억 4천 5백만 파운드의 계획은 전염병으로 피해를 입은 기업들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사람들이 카드를 받거나 사용하는 것에 대한 문제는 그 계획의 마감일이 여러 번 연장되었음을 의미했다.

100파운드짜리 현지 카드 신청은 9월 27일에 시작되었고 1월 7일에 마감되었다.

로컬 카드 문제를 항상 제기하는 데 사용
하이 스트리트 £100 바우처 카드 마감 연장
이 제도에 대한 평등성 평가와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한 노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요구도 있었다.

지역

침묵.
얼라이언스 MLA 스튜어트 딕슨은 아직도 바우처를 기다리거나 카드 비밀번호가 먹히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국방부가 이 문제에 대해 완전히 침묵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포기하고 더 이상 이것을 추구하지 않기로 결정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을 안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는 100파운드가 있다.”

무소속인 MLA 클레어 수그든은 위원회에 이 계획의 디지털 특성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으며, 전화 옵션은
지원자들에게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경제부가 “냉담해졌다”며 자신이 유권자들을 위해 한 요청을 무시한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민주통합당 키스 뷰캐넌은 이 계획에 문제가 있었지만 소매업계에 막대한 경제적 부흥을 가져다 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1억4000만 파운드를 경제에 투입한다면 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현재 시행되고 있는 다른 계획들을 볼 때마다, 저는 공정하게 볼 때, 하이 스트리트 상품권 제도는 매우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