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록 시작 이후 가장 더운 8월 기록

중국, 기록 시작 이후 가장 더운 8월 기록

중국 기록 시작

베이징 –
토토 홍보 사이트 중국 관영 언론은 화요일에 강을 바짝 말리고 농작물을 태우고 정전을 촉발한 비정상적으로 강렬한

여름 폭염 이후 중국이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더운 8월을 기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달 중국 남부는 쓰촨성 일부와 충칭의 대도시가 40°C(104°F)가 훨씬 넘는 며칠 동안을 기록하면서 세계 역사상

최악의 폭염 중 하나였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이 말한 것에 따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8월 전국 평균 기온은 22.4°C로 평년보다 1.2°C 높았다고 기상청을 인용해 국영 CCTV가 보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달 전국의 267개 기상 관측소가 기온 기록과 일치하거나 이를 깨뜨렸다.

평균 강우량은 평균보다 23.1% 낮았으며 기록상 중국에서 세 번째로 건조한 8월이었습니다.

CCTV는 기상청에 “평균 고온일수가 비정상적으로 높았고, 지역 고온현상이 계속해서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과학자들은 폭염, 가뭄, 돌발 홍수와 같은 극한 날씨가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로 인해 더 빈번하고 강렬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달에 45°C의 높은 기온으로 인해 여러 중국 지방에서 도시가 부분적으로 에어컨을 켜는 사람들로 인한 전기 수요

급증에 대처하기 위해 투쟁하면서 정전을 시행했습니다.

Chongqing의 이미지는 거대한 Yangtze 강의 지류가 거의 말라버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장면은 중국에서 가장 큰

민물 호수의 물도 광범위하게 줄어들었던 동쪽으로 더 멀리 울려 퍼졌습니다.

중국 기록 시작

‘심각한 위협’

충칭과 동부 대도시 상하이는 전력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실외 장식 조명을 껐고 쓰촨 당국은 주요 수력 발전소의

수위가 감소함에 따라 산업 정전을 부과했습니다.

지역 당국이 가뭄이 올해 수확에 “심각한 위협”이 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중앙 정부는 쌀 농부를 지원하기 위해

수십억 위안의 보조금을 승인했습니다.

중국 국가기후센터의 고위 관리인 Zhang Daquan은 월요일 논평에서 “이는 우리에게 기후 변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모든 면에서 기후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상기시키는 경고”라고 말했습니다. 국영 인민일보.

Zhang은 “기후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사회 전반에 걸쳐 인식을 제고하고 사회적, 경제적 영향과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월 내내 중국 전역의 기온도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CCTV는 기상청의 Xiao Chan 부국장을 인용했습니다.

석탄 부스트 More News

과학자들은 잠재적으로 재앙적인 지구 온난화와 그와 관련된 기후 영향을 피하기 위해 지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빠르게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온실 가스 배출국인 중국은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정점으로 만들고 206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0으로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기록적인 여름 더위와 가뭄은 작년 전력 위기와 결합되어 당국이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길에 장애물로 묘사한 탄소가 풍부한 석탄 사용으로 다시 전환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베이징은 올해 초 석탄 채굴 능력을 3억 톤 늘리고 석탄 발전소 및 관련 기반 시설에 대한 승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