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PM 베넷은 더 많은 대화를 맹세합니다

이스라엘 PM 베넷은 더 많은 대화를 맹세합니다
이스라엘 총리는 3 월 6 일 그의 나라는 셔틀 외교가 크렘린을 방문하고 수백 명의 유대인 우크라이나 인들이 이스라엘에 상륙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서 STEM 싸움을 돕는“도덕적 의무”를 가졌다 고 밝혔다.

이스라엘 PM

검증사이트 Naftali Bennett 총리는 3 월 5 일 크렘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3 시간 동안 만났다.

Kyiv가 러시아의 군사 공세에 이어 모스크바와 대화를 시작하라고 요청한 Bennett는 우크라이나의 Volodymyr Zelensky 대통령과 24 시간 동안

3 번의 전화를 걸었다.

베넷은 주간 내각 회의 전에 3 월 6 일에 연설하면서 이스라엘은“필요에 따라”외교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회가 크지 않더라도 – 작은 개구부가있는 즉시, 우리는 모든면과 능력에 접근 할 수있는 즉시 – 나는 이것을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할

도덕적 의무로 본다”고 그는 말했다. more news

베넷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신중한 노선을 걷고 있으며, 이스라엘 북부 이웃 시리아에서 큰 군사적 존재를 가진 러시아와의 섬세한 안보

협력을 보존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이스라엘 총리 사무실은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고 3 월 6 일에 베넷이 엠마누엘 마크론 프랑스 대통령과 푸틴과 함께 전화를 통해 전화를 통해 전화를 걸었다 고 말했다.

크렘린은이 쌍이“철저한 견해 교환”을 가지고 있으며“연락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PM

베넷은 러시아 군사 공세를 강요하거나 우크라이나에 치명적인 무기를 제공하는 데 서방 세력에 합류하지 않았다.

이스라엘은 3 월 6 일 우크라이나에 현장 병원을 건설하고 LVIV 병원으로의 전학자를 건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스라엘은 베넷의 모스크바 여행은 워싱턴과 유럽의 주요 세력과 조화를 이루었지만 이스라엘 언론은 미국 관리들이 베넷이 푸틴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의심을 표명했다고보고했다.

베넷의 사무실은 3 월 5 일 푸틴 대통령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유대인의 운명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내무 장관 아예 레크 스케이드 (Ayelet Shaked)는 3 월 6 일 이스라엘이 양국의 약 10 만 명이 이스라엘로 이사 할 수있는 유대인

계보를 가진 사람들이 이스라엘 시민이 될 수있는 법에 따라 이스라엘로 이사 할 준비를하고 있다고 말했다.

약 300 명의 우크라이나 유대인들이 3 월 6 일 총리가 벤 구리온 공항에서 인사하는 100 명의 고아 어린이를 포함하여 3 번의 항공편에

상륙했습니다.

이민부는 새로운 이민자들에게 연장 된 혜택을 제공하고 임시 호텔을 유지했습니다.

Shaked는 분쟁이 발발 한 이후 2,034 명의 우화 난민들이 이스라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그 중 90 %는 유대인 계보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용되는“귀환 법”을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베넷은 2 월 24 일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 한 이후 푸틴과 함께 앉은 두 번째 세계 지도자였다. 파키스탄의이란 칸 총리는 군사 공세가 시작된 날에 크렘린을 방문했다.

베넷과 푸틴 대통령은 3 월 5 일 비엔나에서 진행중인 회담에서 2015 년이란 핵 거래를 되살리기 위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