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머를 지닌 재능 있는 새미’

‘위대한 유머를 지닌 재능 있는 새미’

위대한

토토사이트 쿠알라룸푸르: 많은 사람들이 그를 노동부 장관으로 알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MIC 사장으로 기억하지만 Tun Dr Ling Liong Sik과 같은 친한 친구와 이전 동료에게 고 Tun S. Samy Vellu는 많은 재능과 위대한 사람이었습니다. 유머 감각.

Perak Sultan의 술탄 Nazrin Muizzuddin Shah, Dr Ling 및 많은 다른 사람들이 어제 Taman Kaya에 있는 그의

집에서 Samy Vellu에게 마지막 경의를 표하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전 MCA 회장은 그의 오랜 친구를 유머러스한 사람이자 여러 가지 특성을 지닌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내각의 가장 진지한 인물들까지도 폭소케 했다. Tun Dr Mahathir Mohamad조차도 그의 농담을 즐겼습니다.

링 박사는 내각 회의에서 새미 벨루와 함께 하는 것이 특히 즐거웠다고 말하며 두 사람이 나란히 앉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래서 좋은 일에 집중하고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했다.

현 MCA 회장인 Datuk Seri Dr Wee Ka Siong은 Samy Vellu가 2015년 쿠알라룸푸르 병원에서 수술 후 회복 중일 때 그를 방문했던 것을 회상했습니다.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Samy Vellu 자신도 우연히 그곳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위 박사는 전직 노동부 장관이 민중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이었다고 덧붙였다.

‘위대한 유머를 지닌 재능 있는 새미’

“2004년에 Ayer Hitam 의원이 되었을 때, 저는 의회에서 Batu Pahat에서 Kluang까지의 도로 확장 공사에 관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1주일도 채 되지 않아 그의 팀은 곧 RM32mill을 할당받아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그는 정부뿐만 아니라 인도 공동체를 위한 국가적 아이콘이었다”고 말했다.more news

어제 여파에는 Tan Sri Shahrizat Abdul Jalil 전 내각 장관과 Tan Sri Leo Moggie도 참석했습니다.

Shahrizat는 내각 장관으로 재직하는 동안 Samy Vellu와 같은 지도자의 지도 아래서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새미가) 후배들을 동생처럼 대하고 멘토링을 해줬다. 또한 지도자가 된다는 것은 비전이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인도인뿐만 아니라 모든 말레이시아인의 지도자였다고 덧붙였다.

Moggie는 Samy Vellu를 자신의 일에서 탁월한 동료로 묘사했습니다.

“그는 인도 사회를 대변하는 데 매우 강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새미 벨루(Samy Vellu)는 목요일 8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1974년부터 2008년까지 Sungai Siput MP였고 1983년부터 1989년까지, 그리고 1995년부터 2008년까지 다시 직장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기상과 장례식은 술탄 나즈린과 많은 지도자, 유명인사, 일반 사람들이 이른 아침 9시부터 마지막 ​​조의를

표하기 위해 모이는 암울한 일이었습니다.

그의 집 안팎에는 애도의 메시지가 담긴 꽃다발이 줄지어 있었다.

술탄 나즈린은 오전 10시에 새미 벨루의 저택에 도착했다. MIC 회장 Tan Sri M. Vigneswaran, 부

통령 Datuk Seri M. Saravanan 및 기타 MIC 지도자들은 그의 전을 저택으로 안내했습니다.

이어 그는 입구에서 조문장에 사인을 하고 새미 벨루의 가족들과 몇 마디 인사를 나눈 뒤 약 20분 뒤 퇴장했다.

Ling 박사, Wee 박사, Shahrizat 및 Moggie 외에도 Umno의 Datuk Seri Mohamad Hasan 부회장과

Selangor Barisan Nasional 회장 Tan Sri Noh Omar가 참석했습니다.

정치적 분열의 반대편에서는 Iskandar Puteri 의원 Lim Kit Siang, Puchong 의원 Gobind Singh Deo, Petaling Jaya

의원 Maria Chin Abdullah, Sungai Buloh 의원 Sivarasa Rasiah도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