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에 대한 캐나다의 관계가 느슨해지고

왕관에 대한 캐나다의 관계가 느슨해지고 있지만 끊는 것은 큰 주문이 될 수 있습니다

왕관에 대한

토토사이트 군주와 원주민의 관계는 양면적이었고 연결고리를 푸는 것은 헌법적 판도라의 상자를 열 수 있었다

토론토의 Leyland Cecco와 Saskatoon의 Betty Ann Adam
2022년 9월 15일 목 20.00 AEST

혹독한 캐나다 겨울을 겪거나 여름 벌레 떼를 몰아내는 이민자의 마지막 장애물은

그들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나라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군주에게 충성을 맹세하십시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여러 세대에 걸쳐 캐나다인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그녀의 죽음과 아들 찰스의 즉위는 다시 살아났습니다.

군주제에 대한 지지가 꾸준히 감소하고 있는 이 나라에서 오랜 논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왕실과의 관계를 끊었거나 그렇게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다른 주들과 달리

캐나다는 헌법을 규율하는 복잡한 규칙보다 더 나은 이유 없이 군주제에 계속 묶여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나다의 155년 동안 국가 원수는 왕이나 여왕이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치하에서 왕실 방문을 위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였습니다. 그 중 70년 재위 기간 동안 22곳이 있었습니다.

왕관에 대한

그녀는 2010년 핼리팩스의 마지막 투어에서 “환영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집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러나 그녀가 대표하는 기관은 캐나다인에게 점점 더 호의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중 폐지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답답하고 구식입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역사의 무게를 짊어지고,

원주민에 대한 수세기 동안의 고통과 강탈에 대한 책임.

오늘날 이민은 캐나다의 인구 성장을 주도하고 식민주의로 고통을 겪었던 국가에서 많은 새로운 캐나다인이 도착하면서,

의회 제도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칼튼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조나단 말로이는 군주제에 대한 회의론이 점점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정은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캐나다에서 왕관을 없애고 새로운 종류의 국가 구조를 마련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본 적이 없습니다.

“라고 Malloy는 말했습니다. 다른 영연방 국가들과 달리 캐나다는 강력하거나 “진지한” 공화당 운동을 한 적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사람들이 종종 깨닫지 못하는 것은 왕관이 모든 것의 기초가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법률 및 헌법 시스템,

우리의 의회 시스템. 그게 전부야.” 말로이가 말했다. “그리고 그것을 없애는 것은 관계를 끊거나 주요 문서에서 ‘왕관’을 ‘주’로 바꾸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1982년 헌법에 따라 캐나다는 군주제와의 관계를 단절하기 위해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했습니다.

하원과 상원은 물론 10개 주의 만장일치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지방에서는 헌법 변경이 연방 정부에 권한을 양도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고 두려워하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캐나다인들은 또한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두 차례의 헌법 수정 시도가 실패했고 지도자들이 극적인 변화를 경계하게 만든 분리주의의 솔을 포함하는 격동의 시기를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군주제를 폐지하려는 모든 정치 지도자는 개혁 헌법에 대한 경쟁적인 비전의 물결뿐만 아니라 심각한 무질서와 혼란을 견뎌야 할 것입니다.

말로이는 “어떤 ‘해결책’이 해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떤 면에서 사람들은 시스템이 비록 이상하긴 하지만 장점과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