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날들! 지구가 더 빨리 자전함에

오 나의 날들! 지구가 더 빨리 자전함에 따라 자정이 조금 더 빨리옵니다

오 나의

먹튀사이트 분석: 최근 추세를 반영하여 6월 29일은 1960년대 이후 지구에서 가장 짧은 날이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시간이 그 어느 때보다 촉박하다고 느껴진다면 혁명의 탓으로 돌리십시오. 올해 6월 29일, 지구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과학자들이 고정밀 원자 시계로 행성의 자전을 측정하기 시작한 1960년대 이후 가장 짧은 날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구는 24시간마다 축을 완전히 한 바퀴 자전합니다. 그 한 번의 회전은 하루를 표시하고 수십억 년 동안

삶의 패턴을 형성해 온 일출과 일몰의 주기를 주도합니다. 그러나 6월 29일 일찍 막을 내리며 예상보다 1.59밀리초 일찍 자정이 도착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기록이 하락했으며, 짧은 날이 그 어느 때보다 자주 기록되었습니다. 2020년, 지구는 지난 50년 동안

가장 짧은 날 중 28일을 찾았으며, 그 중 가장 짧은 날인 7월 19일에 24시간을 구성하는 86,400초에서 1.47밀리초가 단축되었습니다. 6월 29일 기록은 지난달 7월 26일이 1.5밀리초가 되지 않아 다시 깨질 뻔했습니다.

그래서 세상이 빨라지고 있습니까? 장기적으로 보면 – 공룡의 흥망성쇠를 눈 깜짝할 사이에 압축하는

지질학적 시간 척도 – 지구는 실제로 예전보다 더 느리게 회전하고 있습니다. 시계를 14억 년 전으로 되돌리면 하루는 19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평균적으로 지구의 날은 매년 약 74,000분의 1씩 짧아지기보다는 길어지고 있습니다. 달이 그 효과에 대한 책임이 대부분입니다.

중력 잡아당김이 행성을 약간 왜곡시켜 조석 마찰을 일으켜 지구의 자전 속도를 꾸준히 늦춥니다.

시계를 행성의 자전과 일치시키기 위해 UN 기구인 국제전기통신연합(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은 6월이나

12월에 가끔 윤초를 추가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16년이었습니다. 위로. 첫 번째 윤초는 1972년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음 기회는 2022년 12월입니다.

비록 최근 지구가 너무 빨리 자전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 나의

무료 일간 뉴스레터인 First Edition에 가입하세요. 매주 월요일 오전 7시(BST)

지구는 장기적으로 감속하고 있지만 상황은 더 짧은 시간 척도에서 더 복잡합니다. 지구 내부에는 용융된 핵이 있습니다.

그 표면은 이동하는 대륙, 팽창하는 바다 및 사라지는 빙하의 덩어리입니다.

행성 전체가 두꺼운 가스 담요로 둘러싸여 있으며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면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지구의 자전을 가속하거나 감속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만 변화는 본질적으로 감지할 수 없습니다.

나사에 따르면 엘니뇨가 발생한 해의 더 강한 바람은 행성의 자전을 늦추고 하루를 100분의 1초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지진은 반대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인도양에 쓰나미를 일으킨 2004년 지진은 하루의 길이를 거의 3마이크로초로 단축하기에 충분한 암석을 이동시켰습니다.

회전하는 아이스 스케이팅 선수가 팔을 당길 때 속도가 빨라지는 것처럼 질량이

지구의 중심을 향해 움직이는 모든 것은 행성의 회전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질량을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는 지질 활동은 반대의 효과를 일으키고 회전을 늦춥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