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입원한 새로운 변종 원숭이

영국에서 입원한 새로운 변종 원숭이
영국 보건당국 원숭이 수두의 새로운 변종을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UKHSA(UK Health Security Agency)에 따르면 최근 원숭이 수두가 발생한 서아프리카를 여행한 개인에게서 발견되었습니다.

영국에서 입원한

그 사람의 계통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계통과 유전적으로 구별됩니다.

영국에서 입원한

UKHSA는 성명에서 “UKHSA가 수행한 예비 게놈 시퀀싱은 이 사례가 현재 영국에서 유행하는 발병 균주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서아프리카 지역 고유의 원숭이두는 2022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CDC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52,090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그 중 19,465건이 미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원숭이두
원숭이 수두 발진과 검사를 가진 남자의 재고 이미지. 최근 서아프리카를 여행한 개인에게서 새로운 변종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발견은 원숭이두의 세 번째 범주를 드러냅니다. 이전에 원숭이 수두는 각각 콩고 분지 및 서아프리카 계통으로 알려진 두 가지 변종인 클레이드 I 및 클레이드 II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티비 클레이드 II에는 클레이드 IIa와 클레이드 IIb의 두 가지 하위 균주가 있으며 후자는 2022년 내내 전 세계적으로 감염이 발생합니다.

영국 신문 The Telegraph에 따르면 Clade II는 100분의 1의 낮은 사망률을 보이는 반면,

Clade I은 10분의 1의 비율로 더 치명적입니다. 이 새로운 사례가 I 또는 II의 하위 분류군인지 여부, 또는 세 번째 별개의 분기군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 사람이 서아프리카에서 감염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확실하지는 않지만 덜 독성이 있는 클레이드 II 서아프리카 변종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스트 앵글리아 대학교 노리치 의과대학 의과대학 교수인 폴 헌터는 뉴스위크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more news

UKHSA의 사건 책임자인 Dr Sophia Maki는 성명을 통해 “감염이 확인되기 전에 사례와 밀접하게 접촉한 개인에게 연락하여 필요에 따라 평가하고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UKHSA와 NHS는 수입 전염병 사례를 처리하기 위해 잘 확립되고 강력한 감염 통제 절차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엄격하게 준수될 것이며 일반 대중에 대한 위험은 매우 낮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피부 대 피부 접촉뿐만 아니라 피부 대 물질 접촉에 의해 전파되는 바이러스 감염입니다.

여기에는 성적 접촉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감염의 대부분은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 의해 감염되었습니다.

WHO에 따르면 발열, 두통, 근육통, 요통, 에너지 부족, 림프절 종창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원숭이두는 열이 시작된 지 약 3일 후에 발생하는 피부 발진이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얼굴과 사지에 집중됩니다.

원숭이두 백신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지역사회에 우선적으로 적용되었지만,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하기에는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