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노 살라 추락사고: 무면허 전세기

에밀리아노 살라 추락사고: 무면허 전세기
업계 협회는 무면허 전세 항공편이 매일 발생하며 에밀리아노 살라의 사망은 “분류선”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밀리아노 살라 추락사고

서울 오피 축구 선수이자 조종사인 David Ibbotson은 2019년 영국 해협에서 추락했습니다.

항공 사고 조사관은 금요일 Ibbotson 씨와 비행기 모두 필요한 면허를 소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항공 전세 협회(ACA)의 CEO인 데이브 에드워즈는 상업 환경에서 비행이 중단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특정 비행의 순서를 보면 합법적인 전세기가 이 불법 비행에 대해 어떤 차이를 만들었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오래전부터 불법적인 요소가 있고 때로는 정량화하기가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지만… 그런 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비행장에서 일하는 우리는 매일 그것을 봅니다.” more news

과실치사 체포 후 추가 조치 없어
조종사 Ibbotson ‘비행 면허가 없습니다’
살라 아버지: ‘내 아들은 치명적인 비행으로 버려졌다’
28세의 스트라이커 살라는 프랑스의 FC 낭트에서 카디프 시티로 이적했고 1월 18일 카디프 시티 스타디움을 방문했습니다.

사고 당시 그는 새 클럽과 함께 첫 훈련을 하러 가고 있었습니다. 그의 시신은 나중에 비행기 잔해에서 수습되었지만 Ibbotson 씨의 시신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AAIB(Air Accidents Investigation Branch) 보고서에 따르면 Ibbotson이 통제권을 되찾으려 시도하면서 건지 인근의 공중에서 비행기가 부서지기 시작했습니다.

에밀리아노 살라 추락사고

치명적인 일산화탄소 가스가 비행기의 난방 시스템을 통해 기내로 누출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마도 배기 가스 때문일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노스 링컨셔의 크롤에서 온 59세의 가스 배관공은 승객이 있든 없든 그날 밤 비행기를 탈 수 있는 유효한 면허가 없었습니다.

해당 유형의 항공기에 대한 그의 등급은 2018년 11월에 만료되어 비행기를 조종할 수 있는 개인 조종사 면허가 무효화되었습니다.

그는 야간 비행을 할 자격이 없었고 비행기의 계기를 사용하여 비행하는 데 경험이 없었습니다.

조사 결과 “비행기나 조종사 모두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면허나 허가가 없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비행기를 조종하는 조종사의 능력은 아마도 일산화탄소 중독의 영향으로 손상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비행의 후반 단계에서 어느 정도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조종사의 야간 비행 훈련 부족과 최근의 계기 비행 연습이 통제력 상실의 위험을 증가시켰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에 등록된 비행기를 조종하는 개인 조종사로서 Ibbotson은 “비용 분담” 계약이 아닌 한 승객을 태울 면허가 없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가 지불을 기대했던 “중요한 증거”를 발견했는데, 이는 그가 밤과 악천후에서 비행을 추진하기로 한 결정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비행 준비는 “사고 조종사에게 출국 및 입국 비행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묻는 제3자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