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주, 트랜스젠더 약물

앨라배마주, 트랜스젠더 약물 사건에서 낙태 판결 인용

앨라배마주

에볼루션카지노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AP) — 미국 대법원이 주에서 낙태를 금지할 수 있다고 판결한 지 며칠 후,

앨라배마주는 주정부가 트랜스젠더 청소년에 대한 젠더 확인 의료 치료도 금지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결정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사건은 LGBTQ 옹호자들과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했던 것처럼 보수 국가가 낙태 판결을 다른 영역에 적용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알려진 사례 중 하나입니다.

비평가들은 고등 법원 판결의 법적 근거가 동성 결혼, 산아제한, 부모의 권리와 같은 문제와 관련된 결정을 철회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표명했습니다.

주는 연방 항소 법원에 금지 명령을 해제하고 트랜스젠더 미성년자에게 성 정체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앨라배마주, 트랜스젠더

사춘기 차단제나 호르몬을 투여하는 것을 중범죄로 만드는 앨라배마주 법을 시행할 수 있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역사적인 판결에서 미국 대법원은 낙태가 헌법에 언급되어 있지 않고 “이 나라의 역사와 전통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임신 중절은 헌법상의 기본 권리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앨라배마주 법무장관실은 월요일 제출된 보고서에서 성전환 치료가 “우리의 역사나 전통에 깊이 뿌리를 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정부가

이를 금지할 권한이 있다고 주장했다. 앨라배마주는 그러한 치료법이 위험하고 실험적이라고 주장하며 의료 기관에서 이의를 제기하는 견해입니다.

국립 레즈비언 권리 센터의 법무 이사인 섀넌 민터는 주정부가 다른 문제에 대해 낙태 판결을 인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고 있지만 “마지막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법원 판사 사무엘 알리토는 다수의견에서 낙태 판결이 “낙태와 관련이 없는 판례에 의문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Clarence Thomas 판사는 동성 결혼, 동성 성관계 및 피임약을 보호하는 고등 법원 판결을 재고하기 위해 동일한 법적 추론을 사용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민터는 “앨라배마와 다른 극도로 보수적인 주들이 그 초대를 최대한 강력하게 받아들일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토마스 대법관의 동의는 이미 공격을 받고 있는 단체에 대한 선전포고였으며 적대감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more news

이른바 돕스(Dobbs) 대법원 판결 이후, 텍사스 공화당 법무장관인 켄 팩스턴(Ken Paxton)은 NewsNation과의 인터뷰에서 공화당이 통제하는

입법부가 새로운 법안을 승인할 경우 동성애에 반대하는 주법을 옹호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앞선 2003년 대법원은 이를 기각했다.

정치적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있는 매사추세츠 주 의원들은 대법원 판결에 대한 반응으로 낙태와 더불어 젠더 확인 치료에 대한 주정부의 보호를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앨라배마주 법무장관 스티브 마샬은 목요일 논평을 할 수 없었다고 대변인이 말했다.

15세 트랜스젠더 딸이 있는 제프 워커(Jeff Walker)는 이번 봄에 앨라배마주가 트랜스젠더 아동의 약물 치료를 목표로 하고 학교 화장실, 라커룸 및 스포츠

팀 선택을 지시하는 법안으로 자신과 같은 가족을 공격하는 것처럼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사건에 대한 국가의 주장이 모두에게 우려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