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을 앓고 있는

심장병을 앓고 있는 더 많은 캄보디아 어린이들이 중국에서 치료를 받습니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더 많은 캄보디아 어린이들이 중국에서 치료를 받습니다.
중국 푸와이 윈난 심혈관 병원은 이번 달에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34명의 캄보디아 어린이를 추가로 수용할 예정이다.

윈난성 쿤밍 시에 있는 병원은 2017년부터 왕국에서 온 31명의 어린이들을 무료로 성공적으로 치료했습니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푸와이 윈난 심장혈관병원의 마린쿤 부원장은 월요일 포스트에 캄보디아 보건부와 중국 국가건강가족계획위원회(NHFPC)가 지난해 초 양해각서(MOU)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이 병원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간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캄보디아 어린이 15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여행’ MOU를 체결했다.

Linkun은 “화요일에 6명의 캄보디아 어린이가 우리 병원으로 보내질 것이며, 다른 28명은 이달 말에 입원할 서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NGO Yundi를 통해 의사들은 2017년부터 36,000명의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건강 검진을 자발적으로 제공했으며 16세 미만의 313명이 선천성 심장병 증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중 31명은 후와이 윈난 심혈관 병원에 무료로 입원하여 성공적인 수술을 받았습니다.

“모든 선천성 심장병이 반드시 수술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주 건강한 아이들과 함께라면 마음도 자연스럽게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아이의 상태가 악화되면 수술이 필요합니다.”라고 Linkun이 말했습니다.

한 살 때부터 선천성 심장 결함을 앓아온 11세 소녀 씨엠 시브 톤(Siem Siv Thon)이 화요일 중국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그녀는 월요일에 Post에 숨쉬기가 힘들고 계속 피곤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규칙적인 두통을 겪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Siv Thon은 “저희 부모님은 종종 저를 프놈펜에 있는 Kantha Bopha 아동 병원에 데려다 주십니다. 의사들은 부모님에게 제 병을 조심하라고 말씀하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v Thon의 아버지인 Siem Phorn은 프놈펜에 있는 Kantha Bopha 아동 병원의 의사로부터 그의 딸이 선천성 심장 결함이 있지만 병원에서 수술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가 이 상태에서 회복되기를 진심으로 바랐지만, 저는 너무 가난해서 치료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Yundi NGO의 자원봉사 의사들이 검진을 했고 중국에서 그녀를 무료로 치료할 수 있고 여권과 비자 수수료, 여행 및 식비를 지불할 수 있다파워볼 추천 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화요일 아침에 중국으로 떠날 것입니다.”라고 Phorn이 말했습니다.more news

Yundi의 Luo Zhi 이사는 이전에 치료를 받았던 캄보디아 어린이들이 회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심장병을 앓고 있던 31명의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도왔습니다. 지금은 회복됐다”고 말했다.

Battambang 지방에서 온 12세 Rith Kanha는 2017년 Fuwai Yunnan 심혈관 병원에서 성공적인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Yundi는 여전히 그녀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그녀를 방문했습니다.

Kanha는 월요일에 “더 이상 호흡 곤란이나 두통과 가슴 통증을 겪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