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마비 가 증가

소아마비 가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까?

소아마비

세계는 지난 15년 동안 백신 접종을 통해 바이러스를 없애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고무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1988년 약 350,000건의 발병률이 2016년에는 수십 건으로 급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소아마비 발병률이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는 주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서 세계 여러 지역에서 사용되는 백신 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에서는 확산 위험이 없고 현재 소아마비가 없는 비활성화된 바이러스를 주입하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경구 백신에 의존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관리가 쉬우며 2회 이상 복용하면 평생 면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살아 있고 약해진 바이러스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문제를 제기합니다.

살아있는 바이러스에 면역된 사람들은 대변에서 바이러스를 흘릴 수 있으며, 이는 위생이 열악한 장소의 하수를 통해 퍼질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약한 상태를 유지하면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소아마비에 노출되어 면역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돌연변이를 일으켜 독성을 회복하면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도 오염된 폐수와 접촉한 후 백신 유래 소아마비에 걸릴 수 있습니다.

전염병은 문제의 일부일 뿐입니다 소아마비

소아마비 전문가들은 이러한 사례 증가의 한 가지 이유는 최근 몇 년간 예방 접종의 격차로 인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감염될 기회가 더 많아졌다고 말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의 바이러스학자 라울 안디노 는 “백신 접종 캠페인은 확실히 팬데믹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

예를 들어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의 소아마비 담당 부국장인 Ananda Bandyopadhyay 에 따르면 2020년 초에 30개국
이상에서 소아마비 백신 접종 노력이 4개월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 

(편집자 주: Gates Foundation은 NPR과 이 블로그의 후원자입니다).

그는 “이러한 중단과 혼란의 결과는 2019년에서 2020년까지 [백신 유래 소아마비] 사례가 3배 가까이 증가하고 발병 건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구 백신의 구성도 한 요인이었습니다. 

2016년에 백신 유래 소아마비의 증가를 주시하면서 세계 보건 당국자들은 경구 백신의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이전에 백신은 세 가지 유형의 야생 소아마비(환경에서 자연적으로 순환하는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러한 유형 중 하나를 철회했습니다. 즉, 대부분의 백신 유래 사례로 이어졌지만 야생형이 성공적으로 근절된 유형이었습니다.

다만 예상하지 못한 전개가 있을 뿐이었다. 

카지노 알공급

이러한 유형의 백신 유래 소아마비 바이러스는 경구 백신의 초기 버전에서 여전히 유통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재조제된 백신으로 인해 더 이상 백신을 접종하지 않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퍼졌다.

작년에 25개국에서 사례가 보고되면서 공중 보건 당국이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고 감지되지 않은 채 이미 그곳에서 순환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한 국가에서 단 한 건의 사례라도 걱정스럽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과학자들은 이 지역에 새로운 종류의 백신을 출시함으로써 소아마비를 극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것은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