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니콜 2세대 K팝 디바

선예 니콜 2세대 K팝 디바, 무대 복귀
200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3개의 여성 K-POP 그룹 원더걸스, 소녀시대, 카라가 전성기를 누리며 K-POP 2세대를 이끌었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활동적이지 않지만, 원더걸스와 카라의 전 멤버들이 솔로로 무대 복귀를 준비하고 있고, 소녀시대 8명은 모두 그룹으로의 재결합을 준비하고 있다.

선예 니콜

먹튀검증커뮤니티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2007년 팀의 리더로 데뷔한 지 약 15년 ​​만인 7월 26일 첫 솔로 앨범 ‘Genuine’을 발매한다. J

YP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데뷔 직후 가요계를 강타했다.

2007년 ‘Tell Me’, 2008년 ‘So Hot’, 2009년 ‘Nobody’ 등 레트로풍의 히트곡으로, 캐치한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댄스가 특징이다. 동정.

하지만 연기력으로 유명했던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해 활동을 접었다. 2년 만에 원더걸스에서 탈퇴한 그녀는 지난해 tvN ‘마마 더 아이돌’에 출연할 때까지 대중의 눈에 띄지 않았다.more news

이날 방송에서 선예는 임신과 육아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K팝 스타들이 출연해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를 비롯한 다른 가수들과 프로젝트 그룹 ‘마마돌(M.M.D)’을 결성해 자신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의 우위를 전혀 잃지 않았다. 수많은 시청자들, 특히 멤버들의 입장이 된 경력단절 엄마들의 아낌없는 응원이 이어졌다.

선예 니콜

선예는 지난 2월 프로그램 종영 후 소속사를 통해 “이번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 가장 큰 용기를 내야 했다”고 말했다. “기대하지 않은 부족한 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새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선예의 새 앨범에는 리드 싱글 ‘저스트 어 댄서(Just A Dancer)’를 포함해 총 5트랙이 담길 예정이다. 소속사는 “가수는 차기작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리드 싱글 ‘Just A Dancer’는 선예가 아티스트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라고 밝혔다. “‘Now I Fly’, ‘Glass Heart’ 등 총 4곡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리심장’은 ‘진정’ 발매 일주일 전인 7월 19일 각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선예의 음악적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카라 출신 니콜이 7월 27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2007년 가요계에 데뷔한 카라는 2009년 ‘미스터’, 2010년 ‘루팡’ 등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미스터’는 멤버들의 ‘엉덩이댄스’ 라이브 무대가 입소문을 타며 큰 화제를 모았다.

KARA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4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일본 최대 규모의 실내야구장인 도쿄돔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콘서트를 연다.

그러나 Nicole은 2014년 활동을 그만두고 데뷔 솔로 EP인 “First Romance”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일본에서 솔로 벤처를 시작하여 스튜디오 앨범 “Bliss”(2016) 및 기타 수많은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이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