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동부 더위 기록이 떨어지면서 일부 도시

북동부 더위 기록이 떨어지면서 일부 도시 거주자들이 대피합니다.

북동부

토토사이트 추천 약속의 땅, 펜실베니아 (AP) — 정확히 우유와 꿀이 흐르는 것은 아닙니다 — 이 지역의 고군분투하는 흑곰에게 물어보세요 — 그러나

약속의 땅은 일요일에 북동부의 도시 주민들에게 위협이 될 거의 1주일 동안 계속되는 더위를 피하려고 애쓰는 유예 기간을 제공했습니다. 강하게 하다.

자원을 가진 사람들은 수영장, 해변, 그리고 펜실베니아의 포코노 산맥(Pocono Mountains)의 550미터(1,800피트), 뉴욕시와

필라델피아에서 차로 약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약속의 땅 주립공원(Promised Land State Park)과 같은 더 높은 곳으로 대피했습니다.

태평양 북서부에서 남부 대평원, 인구 밀도가 높은 95번 주간 고속도로(Interstate 95) 회랑에 이르기까지 8,50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기상청에서 발령한 폭염 경보 또는 폭염 주의보를 받았습니다. 이 기관은 워싱턴에서 보스턴까지 “극도로 억압적인” 상황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북동부 더위 기록이

약속의 땅에서도 기온이 90도(섭씨 32도)를 넘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숲의 그늘, 시원한 호수 물, 산들 바람으로 견딜 만했다.

맨해튼의 고등학교 교사인 47세 Rosa Chavez는 Promised Land Lake의 해변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있습니다.

그녀와 그녀를 동반한 친구 Arlene Rodriguez는 지난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막 유럽만의 무더위를 경험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자 자산 관리자인 47세의 로드리게스는 “더위가 우리를 따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기상청은 북동부 지역에서 수많은 기록적인 최고 기록이 동점 또는 경신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습도를 고려하기도 전에 일요일에 99도(섭씨 37도)를 기록했습니다. 뉴저지 주 뉴어크는 5일 연속 100도 이상을

기록해 1931년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긴 연속 기록을 세웠다. 보스턴도 100도를 기록해 1933년에 세운 종전 일일 최고 기온인 98도를 넘어섰다.

북동부 지역에서 최소 2명의 더위 관련 사망자가 보고되었으며 관리들은 추가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관리들은 월요일 저녁까지 폭염 비상 사태를 연장하여 노숙자를 확인하고 다른 취약한 주민들의 문을 두드리도록

근로자를 파견했습니다. 시는 또한 냉각 센터를 열고 사람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4개의 교차로에 에어컨이 설치된 버스를 배치했습니다.

기상예보는 사람들에게 가벼운 옷을 입고, 물을 많이 마시고, 외출 시간을 제한하고, 노인과 애완 동물을 확인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미셸 우 보스턴 시장은 월요일까지 폭염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12개의 냉각 센터를 계속 운영했습니다.more news

운동 경기가 단축되거나 연기되었습니다. 뉴욕시 철인 3종 경기의 주최측은 선수들이 달리고

자전거를 타야 하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이번 주말 보스턴 철인 3종 경기가 8월 20~21일까지 연기됐다.

서해안 기상예보는 이번 주 초에 극심한 더위가 찾아오고 주말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화요일까지 시애틀, 포틀랜드,

북부 캘리포니아의 기온이 일일 기록을 깨고 태평양 북서부 전역에서 수백 명의 사망자를 낸 작년 폭염 이후 최고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비가 자주 내리는 지역의 많은 가정에는 에어컨이 없으며 당국은 한 주 내내 실내 열이 축적되어

열 관련 질병의 위험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으며 보스턴의 응급 의료 관계자도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