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 우월주의

Kelley는 “그런 일이 발생하면 백인 우월주의에 대한 질문이 사라집니다.”라고 말합니다.

백인

박계영 UCLA 인류학 및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 교수는 “그런 이야기는 경찰 폭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빗나갔다”고 말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한국계 미국인만이 아닙니다.”라고 박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계 미국인들은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모든 자원과 권력이나 특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박은 봉기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개인을 넘어 권력 시스템, 즉 형사 사법 시스템, 금융 시스템, 치안을 살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박은 라타샤 윌리엄스의 살해에 대해 관대한 판결을 내린 것은 한국 판사가 아니었다고 지적한다. 

로드니 킹을 구타한 4명의 경찰관에게 무죄를 선고한 것은 한국 배심원이 아니었다. 

그리고 흑인 기업에 대한 대출을 거부하여 흑인 커뮤니티의 대부분의 기업이 외부인의 소유가 되도록 한 것은 한국 식료품상이 아니라 은행이었습니다.

박씨는 당시나 지금도 흑인들 사이의 긴장을 무시하지 않지만 그것이 부분적으로 교육의 실패라고 생각한다. “라고 그녀는 말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Kelley에 따르면 역사는 또한 우리가 1992년 봄에 도착한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반란 직전에 빈곤의 집중, 기회의 부족, 치안의 확대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러한 치안의 확대는 부분적으로 미국 전역의 도시에서 일어난 민권 운동과 이전의 봉기에 대한 반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Kelley 는 Lyndon B. Johnson 대통령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찰은 반란군에 맞서는 최전선 군인이라고 말하는 LBJ가 있습니다.”

“와츠의 반란은 경찰 폭력에 대항한 최초의 가장 중요한 봉기”라고 그는 말합니다. 백인

1965년 왓츠에 대한 대응으로 로스앤젤레스 경찰청 은 블랙 팬서당의 로스앤젤레스 본부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SWAT 팀을 발명했습니다.

연기가 걷히고 시신이 묻힌 후 1992년 LAPD에서 경찰 개혁과 지역 사회 치안 유지 및 변화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SWAT를 발명한 경찰서장 Daryl Gates는 은퇴했습니다.

그러나 Kelley는 경찰 폭력에 반대하는 시위에 대한 반발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우리가 92년 이후의 반란과
동일시하는 반발이 실제로는 1965년에 대한 반발의 표현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폭동이 있은 지 2년 후인 1994년 범죄 법안이 나왔습니다. 이 법안은 1986년의 약물 남용 방지법과 함께 흑인과 갈색의
가난한 미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종 차별주의적 대량 수감법을 만들었습니다.

Kelley는 “대중 반란의 모든 단일 기간은 항상 도덕적 공황을 야기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노동계급을 규율하기 위해 법과 질서를 사용하는 정치적 의제의 돛에 바람이 불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하다고 그는 말합니다.

카지노 알공급

그는 1992년이 잃어버린 기회, 다른 종류의 개혁을 위한 놓친 기회를 제공했다고 지적합니다. 

“92년 이후 재건을 위한 또 다른 계획이 있었다.” 그것은 Crips와 Bloods 사이 의 갱 휴전에서 나왔고 , 폭동이 일어나기 하루 전에 이루어진 휴전이었습니다.

“그들은 ‘망치와 못을 우리에게 주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도시를 재건할 것입니다’ 라는 문서의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

” 그것은 전직 갱단원들이 경찰과 협력하여 경찰의 성격과 수용을 바꾸기 위해 함께 가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계획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