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왕이 생일을 기념하는 조지 왕자의

미래의 왕이 생일을 기념하는 조지 왕자의 첫 9년
어린 시절 조지 왕자는 젊은 왕족이 왕실 아기에서 점점 더 자신감 넘치는 청년으로 성장하는 방식으로 언론과 대중 앞에서 많은 주요 이정표를 표시했습니다.

아버지인 윌리엄 왕자와 조부인 찰스 왕세자에 이어 영국 왕위 계승 서열 3위인 조지는 2013년 7월 22일 런던 병원에서 태어났다.

그의 도착 이후, 언젠가는 왕이 될 어린 왕자에 대한 언론의 뜨거운 관심이 있었고, 그의 부모에 의해 점점 더 공적인 삶에 소개되었습니다.

조지의 9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뉴스위크는 왕실의 주목을 받은 그의 생애 첫 해를 기록합니다.

미래의 왕이

공개 데뷔
조지의 첫 공개 사진은 태어난 지 하루 된 2013년 7월 23일에 촬영되었습니다.

미래의 왕이

자랑스러운 부모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은 런던 세인트 메리 병원의 린도 윙 계단에서 새 왕실 아기와 함께 언론을 위해 포즈를 취하는 전통에 참여했습니다.

1982년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는 같은 방식으로 그 계단에서 윌리엄을 대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세례
캠브리지 가족에 새로 추가되는 세례식은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채플 로열에서 거행되었으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왕실 가족들이 참석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조지에게는 왕실 사촌인 자라 틴달, 가족 친구 그로브너 공작, 다이애나비의 절친한 친구 줄리아 사무엘을 포함해 7명의 대부모가 있습니다.

아기의 첫 번째 여행
조지는 생후 9개월 때 부모님과 함께 호주와 뉴질랜드로 여행을 갔을 ​​때 첫 해외 왕실 순방에 참여했습니다.

17일 간의 여행을 통해 왕자는 뉴질랜드에서 다른 유아들과 놀이를 하고 시드니의 타롱가 동물원을 방문하는 등 공개적으로 여러 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첫 번째 생일
왕자의 첫 번째 생일은 런던에있는 그의 부모와 함께 자연사 박물관을 방문하는 동안 찍은 공식 사진의 공개로 표시되었습니다.

리틀 시스터를 환영합니다
2015년 5월 2일, 윌리엄과 케이트는 여왕과 그녀의 故 할머니 웨일즈 공주를 기리기 위해 샬럿 엘리자베스 다이애나라는 이름을 지은 두 번째 자녀인 아기 딸을 환영했습니다. more news

새로 임명된 형인 George는 여동생이 도착한 날 병원에 있는 여동생을 만나러 갔고, 병원 밖에서 일치하는 파란색 스웨터를 입은 William과 함께 사진이 찍혔습니다.

발코니에서
George의 첫 번째 버킹엄 궁전 발코니 모습은 여왕의 공식 생일을 기념하는 2015 Trooping Color 축하 행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조지는 1980년대에 다이애나 왕세자가 선호하고 윌리엄 왕자가 입었던 것과 유사한 옅은 파란색 빈티지 영감을 받은 의상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스키 여행
캠브리지 가족은 2016년 3월 프랑스 알프스에서 스키 휴가를 즐기는 동안 찍은 사진을 공개하여 눈을 즐기는 왕실 아이들의 첫 모습을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