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전역에서 보고된 성폭행 사건이 13%

미군 전역에서 보고된 성폭행 사건이 13% 증가했습니다.

미군 전역에서 보고된

사설 토토 워싱턴 (AP) — 기지가 전염병 제한에서 벗어나고 공공 장소가 다시 문을 열면서 육군과 해군의

상당한 증가에 힘입어 작년에 미군 전역에서 성폭행에 대한 보고가 13% 증가했다고 AP 통신이 밝혔습니다.

이러한 보고서의 증가를 반영하는 것은 비밀 설문 조사에서 약 36,000명의 군인이 원치 않는 성적 접촉을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유사한 2018년 조사에서 미국 국방부 및 군 관계자가 말한 약 20,000명보다 극적으로 증가한 수치입니다. .

최신 수치는 성범죄와 위법 행위를 처리하려는 국방부의 노력에 비판적이었던 국회 의사당의 의원들을 화나게 할 것이 확실합니다.

관리들에 따르면, 전반적인 증가는 육군 병사와 관련된 보고가 거의 26%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해당 보고서가 51% 증가한 2013년 이후 가장 큰 증가입니다.

해군 보고 증가율은 약 9%, 공군은 2% 조금 넘었고 해병대는 2% 미만이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군대는 모집 목표 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9월 말에 최소 10,000명(또는 18%에서 25%)까지 목표를 놓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육군 지도자들은 부모와

신병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아들이나 딸이 안전하고 군 복무 중 보살핌을 받을 것이라는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육군 관계자는 숫자가 놀랍고 부모가 자신의 청소년이 폭행의 위험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모집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육군 지도자들이 작년에 증가하는 숫자를 보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군 전역에서 보고된

그들은 이미 일부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있으며 올해 성희롱 및 성폭행 건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와 전염병 제한은 연도별 비교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당국자들은 팬데믹이 더 높은 보고 및 설문

조사 수치에 영향을 미쳤는지, 또는 얼마나 했는지를 결정할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와 군은 성폭력을 예방하고 신고를 장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오랫동안 고군분투해 왔다. 군대가 군인들이 앞으로 더

쉽고 안전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출했지만, 2006년 이후 거의 매년 증가하고 있는 공격을 줄이는 데는 훨씬 덜 성공했습니다.

육군 지도자들은 군인들이 첫 근무지에 보고할 때 받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일부 결과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바로 출동하여 병사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하고 대처법 훈련을 강조한다. 그들은 또한 평가를 수행할

동료와 다른 사람들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것을 포함하여 단위 리더를 평가하는 평가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자릿수 전체 증가는 군인이 제출하거나 관련된 보고서가 2년 동안 비교적 소폭 증가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2020년 9월로 끝나는 예산 연도에 성폭행 및 원치 않는 성적 접촉에 대한 보고가 1%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염병으로 인해 전 세계

대부분이 폐쇄되었기 때문입니다. 전년도 보고서는 약 3% 증가했습니다. 이는 2018년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것이며 13%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