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가데나 기지에서 아동 성추행 신고했지만 무시

미군 가데나 기지에서 아동 성추행 신고했지만 무시
AP 파일 사진을 통한 강제)
어머니들에게 13세 소년은 일본에 있는 미 공군 기지에 있는 여러 타운홈 사이를 돌아다니는 동안 거의 감독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린 소녀들이 그 소년이 자신을 놀이에서 데려가 그들을

성추행했다고 보고하기 시작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동네가 아이들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눈에 띄지 않았을 것입니다.

미군 가데나

파워볼사이트 한 5세 소녀의 어머니는 AP 통신에 “우리는 ‘이게 어때?’라고 물었습니다.”라고 AP는 말했다. AP는 딸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익명을 허용했다. 그녀는 아이들을 안에 가두었습니다.more news

첫 번째 보고된 소녀는 태평양에서 가장 큰 공군 시설의 관리들이

상담을 제공할 때까지 6일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엄마들도 공군 수사관들의 긴박함을 느끼지 못했다. 그들은 가족들에게 소년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13일을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때까지 엄마들은 2세에서 7세 사이의 5명의 소녀를 확인했는데,

이들은 소년이 그들을 나무나 놀이터, 집으로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5명의 아이들은 곧 학대를 주장할 것입니다.

5살 난 아이의 어머니는 “우리가 이곳에 왔는데 아이들을 부양할

서비스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경우를 겪는다”고 말했다. “완전한 불신의 느낌이 있습니다.”

미군 가데나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지난 여름, 의회는 국방부에 전

세계 미군 기지에 거주하거나 학교에 다니는 수만 명의 군인 아동들 사이의 성폭행 혐의를 처리하는 방법을 정밀하게 조사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Kadena 공군 기지의 사건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획기적인 개혁에 서명한 지 6개월 후인 2월에 전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군인의 자녀가 서로를 성폭행한 미군 기지에서는 정의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AP 조사에서 문서화한 10년 동안 거의 700건에 달하는 보고서에서 피해자에 대한 도움과 범죄자에 대한 책임은 거의 없었습니다.

새 법은 국방부 전체에 개혁을 요구했습니다. 군인 자녀를 위해 운영하는

학교 시스템은 새로운 학생 보호 장치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사회 서비스 상담사가 피해자를 외면하는 Family Advocacy Program은 보고서를 검토해야 합니다. 국방부 장관실은 사례를 추적하고 처리 방법에 대한 정책을 만들 것입니다.

개혁이 이제 시작되고 있으며 그 시작은 고르지 않습니다.

공군은 새로운 지침 초안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니콜라스 머큐리오(Nicholas Mercurio) 소령에 따르면 국방부 정책이 발표될 때까지 정책 추가 또는 수정에 대한 결정을 유보하는 것입니다.

다른 군대와 마찬가지로 공군 대표가 해당 정책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펜타곤 대변인은 그것이 언제 발표될 것인지 말할 수 없었다.

머큐리오는 일본 사례를 “극도로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공군이 “모든 당사자의 권리와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진행 중인 조사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계속 집중하면서 관련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분투했다”고 말했습니다.

Kadena 공군 기지 대변인 Christy Stravolo 중령은 13세 소년이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혐의가 제기된 지 몇 주 만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의 부모에게 연락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