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이지리아 청정 에너지 지원 약속

미국, 나이지리아 청정 에너지 지원 약속

미국 나이지리아

아부자, 나이지리아 —
토토 추천 존 케리 미국 기후 특사는 나이지리아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할 수 있도록 미국의 지원을 약속하면서 아프리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가 기후 행동을 위한 120억 달러 기금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리 총리는 월요일 나이지리아 수도에서 2개국 서아프리카 방문을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무하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화요일 Abuja에서 Kerry는 환경, 석유 자원 및 농업 장관을 포함한 고위 정부 관리들과 만나 청정 에너지 수요 이니셔티브에 서명했습니다.

그는 이 협정을 통해 미국 정부가 가스, 풍력, 태양 에너지를 포함한 청정 연료원을 위한 기술 개발에 있어 나이지리아를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가스와 석유의 주요 생산국이며 나이지리아가 기후 위기에 접근하는 방식은 아프리카 전체의 기후를 다루는 방향의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중 하나는 아니지만 가장 중요한 국가입니다. 나머지 대륙에 보내는 메시지는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Kerry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Green Panthers Foundation의 공동 설립자인 Abba Ali Yarima는 이러한 조치가 기한이 지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는 55개국으로 이루어진 대륙이지만 탄소배출량은 북반구에 비해 3.8%를 넘지 않는다고 야리마는 말했다.

“우리는 여기 아프리카에서보다 더 많은 탄소 가스를 배출한 이 모든 선진국들이 배상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120억 달러도 상당히 적은 금액입니다.”

나이지리아 당국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미국 나이지리아

작년 11월 당국은 206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목표로 하는 기후 변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지난 달 당국은 태양열 발전 사용 확대와 천연 가스 생산 2배 증가에 초점을 맞춘 에너지 전환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Yarima는 미국이 제공한 자금이 잘못 관리되거나 도난당할 것을 우려합니다.

야리마는 “나이지리아와 관련해 책임의 다른 측면도 살펴보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부패와 싸우고 있으며 정책 문서는 훌륭하지만 구현에 관해서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막대한 돈이 두렵습니다. 적절한 메커니즘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이 돈이 어떻게 쓰일지 체크메이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케리 전 미 국무장관은 세계가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45%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네갈 방문을 마치고 아프리카 환경장관회의(AMCEN)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아프리카는 55개국으로 이루어진 대륙이지만 탄소배출량은 북반구에 비해 3.8%를 넘지 않는다고 야리마는 말했다.

“우리는 여기 아프리카에서보다 더 많은 탄소 가스를 배출한 이 모든 선진국들이 배상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120억 달러도 상당히 적은 금액입니다.”

나이지리아 당국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작년 11월 당국은 206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목표로 하는 기후 변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지난 달 당국은 태양열 발전 사용 확대와 천연 가스 생산 2배 증가에 초점을 맞춘 에너지 전환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Yarima는 미국이 제공한 자금이 잘못 관리되거나 도난당할 것을 우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