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스의 12년 결장 희망

레인저스의 12년 결장 희망

12년 간의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 결석을 끝내고자 하는 레인저스의 희망은 PSV 에인트호벤과의 흥미진진한 무승부 이후 극에 달했습니다.

Ibrox 팀은 Ibrahim Sangare의 압도적인 마무리에 뒤쳐졌지만 Antonio Colak의 잘 만들어진 동점 골로 빠르게 반격했습니다.

골키퍼 월터 베니테즈(Walter Benitez)가 톰 로렌스(Tom Lawrence)의 프리킥을 날리면서 후반전 리드를 안겼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그들은 아르만도 오비스포의 78분 헤딩으로 역전승을 거부당했다.

레인저스의 12년

Slick PSV는 숨이 멎을 뻔한 대회에서 거의 승리할 뻔했고 Jon McLaughlin은 Philipp Max의 엄청난 선방을 했습니다.

레인저스의 12년

양측은 다음 주 수요일 아인트호번에서 열리는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다시 만나 누가 유리한 조별 리그에 진출할지 결정합니다.

Rangers는 이전 라운드에서 Union St-Gilloise를 제치고 그들의 역사상 처음으로 2골 1차전 적자를 극복하기 위해 열이 나는 Ibrox의 강렬함을 지켰지만 재능이 가득한 PSV는 품질.

Giovanni van Bronckhorst의 팀이 지난 시즌의 전기 홈 퍼포먼스를 유로파 리그 결승전까지 이어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그들은 후반전의 대부분을 레인저스를 로프에 묶었습니다.

레인저스가 PSV의 취약한 수비 문제를 제기하면서 꿈을 그대로 간직하고 네덜란드로 여행하는 것은 이제 레인저스가 열망하는 챔피언스 리그 상위 테이블입니다.

Van Bronckhorst의 오랜 친구이자 전 네덜란드 팀 동료인 Ruud van Nistelrooy는 이번 시즌에 많은 골을 넣은 PSV 팀과 함께 감독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Luku de Jong이 고정된 수비수 사이를 빠져나와 Ismael Saibari의 멋진 공을 가까스로 막아내면서 그들은 위협을 보여주는 데 시간을 거의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오프사이드 플래그가 올라갔지만 경고는 분명했습니다.

고독한 스트라이커인 콜락(Colak) 바로 옆에 배치된 Malik Tillman은 레인저스를 이끌려고 했고, 드라이브가 Benitez를 똑바로 미끄러지게 한 다음 무거운 터치가 그의 빌드업 작업을 망치기 전에 6야드 박스를 향해 징징거렸습니다.

레인저스는 잠시 후 페널티킥을 위해 비명을 질렀지만 코너 골드슨의 헤딩이 조던 테즈의 뻗은 상완을 맞고 나서 그들의 항소는 VAR 확인 외에는 아무 소용이 없었다.

PSV는 역습에서 계속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고 레인저스가 코너킥에서 살아남은 후,

Tillman이 McLaughlin의 팔에 시도한 허가를 베면서 네덜란드는 다음 1점을 성공시켰습니다.

인상적인 Cody Gakpo의 전달은 레인저스에 의해 처리되지 않았고 Teze가 Sangare를 티업하기 위해 느슨한 볼을 잡았을 때 미드필더는 강력한 마무리를 적용했습니다.more news

레인저스의 반응은 빠르고 단호했습니다. Steven Davis의 훌륭한 패스는 James Tavernier를 오른쪽 아래로 끌어냈고

풀백의 컷백은 Colak이 4경기 만에 4번째 골을 터트린 스트라이커에 의해 처음으로 먼 구석으로 전문적으로 휩쓸렸습니다.

골은 레인저스와 Tavernier가 헤딩을 Benitez의 팔로 보냈고 Colak은 Benitez에 의해 막혔습니다.

하지만 PSV가 우위를 점하기 시작하면서 모멘텀은 곧 깨졌습니다. Ibrox는 간단한 움직임으로 호스트를 열었을 때 집단적인 숨을 죽였습니다.

De Jong의 롱볼 플릭온을 Saibari가 잡았다.

Saibari는 상자 안으로 돌진하기 전에 너무 높은 샷을 날리고 McLaughlin에게 낮은 정지를 강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