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포레스트 1-0 웨스트

노팅엄 포레스트 1-0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헨더슨은 대담한 진술을 뒷받침할 완벽한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Dean Henderson은 노팅엄 포레스트의 감독 스티브 쿠퍼가 골키퍼에게 원하는 ‘큰 순간’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23년 만에 클럽의 첫 프리미어 리그 홈 경기를 승리로 끝내기 위해.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잉글랜드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가 감독의 자리에서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노팅엄 포레스트

그리고 그의 모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렌트포드에서 4-0으로 패한 후 비틀거리고 있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

헨더슨은 자신의 대담한 프리시즌 성명서를 뒷받침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간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25세의 그는 전 맨유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가

지난 시즌 올드 트래포드에서 다비드 데 헤아가 아닌 그를 1위 자리에 올리겠다는 프리시즌 약속을 지켰다.

데 헤아가 입단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그는 브렌트포드에서의 실수로 맨유가 승리할 기회를 잃었다.

Declan Rice의 Henderson의 후반 페널티 선방은 새로 승격된 Forest가 West Ham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는 데 있어 Taiwo Awoniyi의 전반전 골만큼이나 중요했습니다.

Cooper가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한 United 골키퍼를 칭찬하면서 Forest Manager는 다른 골키퍼의 결점을 강조했습니다.

Cooper는 “때로는 골키퍼가 필요합니다.

“분명한 것은 페널티 세이브였지만 분배가 좋았고 판단력이 좋았다.

“우리는 공을 가지고 놀고 싶어하는 팀이지만 후반전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여 플레이해야 했고 Dean은 그것을 정말 잘 처리했고 그의 포지셔닝도 좋았습니다.

“지난주처럼 잘했어. 이제 다음주도 잘해야지.”

Henderson은 이번 시즌을 증명할 요점을 가진 유일한 Forest 신인이 아닙니다.

Awoniyi는 2015년 18세의 나이로 레즈에 합류한 후 리버풀 선수로 6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취업 허가 문제로 나이지리아인은 7개의 다른 대출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는 결국 지난 여름 독일의 유니온 베를린으로 영구 매각되기 전에 이적했습니다.

분데스리가 31경기에서 15골을 몰아넣은 포레스트는 지난 6월 25세의 아위니에게 구단 기록인 1700만 파운드를 쓰도록 했다.

그리고 웨스트햄을 상대로 한 그의 승자는 제시로서 약간 운이 좋았습니다.
린가드의 패스는 방문 수비수 벤 존슨의 굴절을 통해 그에게 튕겨져 나왔고, 골은 근면한 경기력에 대한 보상이었다.

Awoniyi는 BBC 스포츠에 “골을 넣고 팀이 이기는 것은 꿈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Cooper는 프론트맨이 많은 칭찬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히 그의 움직임과 끈기로 전반전에서 정말 소수였습니다.more news

“그는 진정한 위협이었으며 우리가 경기장에서 멀리까지 뛰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득점은 그가 될 선수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레스트는 일요일 아탈란타의 스위스 국가대표 미드필더 레모 프렐러(30)를 영입하면서 15명의 새로운 선수들에게 여름 영입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크리스탈 팰리스를 떠났던 왓포드의 공격수 엠마누엘 데니스와 미드필더 쿠야테 체이코우가 합류한 것이 확인된 데 따른 것이다.

그리고 Cooper에 따르면 클럽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