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조국 우크라이나는 서방을 위한 제안을

내 조국 우크라이나는 서방을 위한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 세계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 조국

먹튀검증커뮤니티 실패한 부다페스트 메모를 대체하는 동맹국의 법적 구속력 있는 보안 보증은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Andriy Yermak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국장

1994년 11월 보리스 옐친은 빌 클린턴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러시아 대통령은 미국과 서방이 “우정,

협력 및 동반자 관계에 관한 역사적인 러시아-우크라이나 조약”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당시 옐친은 레오니드 쿠치마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러시아 지도자는

“우크라이나의 모든 관심사를 다루는 “정말 획기적인 문서를 봉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푸틴은 러시아가 화력을 다하기 전에 서방의 정치적 의지의 실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클린턴은 또한 쿠치마와 거래를 모색할 이유가 있었다. 1991년 소련이 붕괴되었을 때 핵무기는 소련 이후 국가

전체에 흩어져 있었고 상당량은 우크라이나에 있었습니다. 이 위협을 제거하는 것이 워싱턴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옐친이 클린턴에게 편지를 보낸 지 한 달 후, 지도자들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모였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세계 3위의 핵무기를 포기하는 대가로 미국, 러시아,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독립과 주권 및 기존 국경을 존중”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위협이나 무력 사용을 자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비극적으로 우크라이나에게는 부다페스트 각서가 시간의 시험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내 조국

첫째, 키예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안보 약속을 “보증”에서 “보증”으로 하향 조정해야 한다고

주장한 영리한 변호사들에 의해 제압당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표현의 의미가 덜한 것이 우리를 괴롭혔습니다.

둘째, 서방은 러시아를 자유민주주의로 이끄는 옐친의 능력을 너무 믿었다. 그들은 옛 제국의

붕괴에 분노한 강력한 전 소련 비밀 요원을 잊었지만, 그림자 속에 숨어 있지만 대통령과 가깝습니다.

러시아는 2003년 아조프 해에 있는 우크라이나 투즐라 섬을 무력으로 점거하겠다고 위협하면서 부다페스트 각서를 처음 위반했다.

그런 다음 가스에 대한 체계적인 협박이있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 러시아군은 크림반도를 점령하고 우크라이나 동부에 진입했다.

이 유혈 침략은 올해 초 전면적인 군사 침공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서방의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린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권을 유지하려는 국가는 잠재적인 무력 위협을 유지해야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현재 러시아의 위협을 받고 있는 서방의 국제 규칙 기반 시스템이 1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자결” 정책으로 탄생했다고 믿습니다. 당시 우드로 윌슨 미국 대통령은 “국가적 열망은 존중되어야 한다”며 “

이제 국민은 오직 그들 자신의 동의에 의해서만 지배되고 통치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자결은 단순한 말이 아니다. 그것은 행동의 필수 원칙입니다.”

서방이 그러한 원칙을 진정으로 믿는다면 실패한 부다페스트 각서를 대체하는 포괄적인 보안 보장으로 민주적으로 선출된 우크라이나 정부를 반드시 지원해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