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논쟁이

낙태 논쟁이 한창인 가운데 병원에서 묻습니다. 누가 엄마를 돌보고 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잭슨, 미스. (AP) — Miracle Allen은 마지막 연료 탱크를 사용하여 자신과 태아를 돌볼 가장 가까운 진료소까지 1시간 15분을 운전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29세의 Allen은 허리케인 Ida가 루이지애나주 Houma 지역 사회를 강타했을 때 임신 4개월이었습니다.

그녀는 지붕이 찢어지고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남은 집에서 3박을 보냈습니다. 그녀에게 남은 것은 차가 전부였다.

그래서 앨런은 6살 난 딸, 어머니, 조카와 함께 그곳에서 가족이 살고 있는 시골 미시시피주 코시우스코로 피신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녀의 최우선 과제는 아기를 검사할 의사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외로운 지역 산부인과 의사는 그녀의 일을 두 개의 시골 카운티로 나누어 새로운 환자를 받지 않았습니다.

Allen은 자동차로 1시간 이내에 다른 의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Ida에 의해 집에서 파괴된 보험이나 신분증 없이 환자를 데려갈 의사는 없었습니다.

낙태

마지막으로 그녀를 외면한 잭슨 지역 병원은 산모 클리닉을 제안했습니다. 마지막 연료 탱크에서 그녀는 공황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볼 것입니까? 폭풍의 스트레스가 그녀의 임신에 영향을 미쳤습니까? 이 곳이 그녀를 외면했다면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

미시시피 주도에 있는 진료소에서 일하는 거의 모든 산모는 알렌처럼 보험이 없는 흑인 여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임신하여 Medicaid 자격을 얻을 때까지 수년간 의사를 만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고혈압 및 심장병과 같은 상태의 위험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더 이상 갈 곳이 없습니다.

낙태

클리닉 CEO이자 설립자인 Getty Israel은 미시시피주 지도자들이 매일 이 여성들을 실망시키고 있다고 말합니다.

주 공화당 관리들이 낙태를 금지하고 Roe v. Wade를 뒤집을 수 있는 판결을 기다리는 데

시간과 자원을 들이고 있지만 지지자들은 출산을 선택한 여성을 지원하기 위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스라엘은 “우리는 모든 것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주는 출생을 찬성하지만 삶을 지지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종신주의 국가라면 낙태를 근절하고 여성의 건강을 보장하는 것 이상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미시시피 주는 미국에서 유아 사망률이 가장 높으며 흑인 아기가 백인 어린이보다 약 2배 더 많이 사망하는 것으로 연방 통계에 나와 있습니다.

미시시피는 또한 산모 사망률이 가장 높은 주 중 하나이며 흑인 여성이 다시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인구 조사 수치에 따르면 시골 병원은 놀라운 속도로 문을 닫고 있으며 의료 서비스에 격차가 있는 반면 미시시피 여성의 약 20%는 보험에 들지 않습니다.

이 모든 문제가 전염병 이전에 미시시피를 괴롭혔지만 이스라엘과 다른 사람들은 COVID-19가 압도된 병원과 쇠약해진 경제로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스라엘은 2021년 6월 전염병이 필요한 상황에서 진료소를 열었습니다. 그녀는 환자, 특히 의료 시스템에서 이용당하는 것을 본 흑인 여성에게 자신의 몸을 통제하고 스스로를 옹호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었습니다.

Sisters in Birth는 임산부에게 초음파, 산전 비타민, 조산사 및 담당 의사와의 검진 등 교육과 보살핌을 제공하는 조산원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의료보다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합니다. 그녀는 여성의 신체적, 사회적, 정서적 건강에 대해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