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위원회

교육 위원회 4권의 도서에 대한 지역 지도자의 금지를 기각

교육 위원회

메이저사이트 순위 위원회는 플로리다 학군의 고등학교 도서관 서가에서 꺼낸 4권의 책을 복원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All Boys Are Not Blue, Looking for Alaska, Me and Earl and Dying Girl, Out of Darkness라는 책들은 작년에 학부모들이 내용에

대해 우려를 제기한 후 학교 도서관에서 철수했습니다. 그러나 Osceola 카운티 교육구가 구성한 도서 심사 위원회의 대다수가

4권의 책을 모두 학교 도서관에 보관하기로 결정했다고 Orlando 뉴스 방송국 WFTV가 보도했습니다.

학군 직원과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알래스카 찾기가 중학생과 고등학생에게 적합하고 나머지 세 권의 책은 고등학생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WFTV는 이 학군의 학교가 화요일 회의에서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을 내릴 예정이었으나 해당 항목은 의제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일부 학교 이사회 구성원은 검토 과정과 책의 내용을 비판했습니다.

교육 위원회

이사회 구성원인 Jon Arguello는 위원회 구성원의 대다수가 지역 직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내 말은, 누가 그들의 감독관을 대적할 것인가?” 그는 말했다.

그는 “학업이 좋지 않은 학군에서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은 책을 보유하는 것은

아마도 공적 자금을 가장 잘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교육 위원회는 화요일에 책에 도전하는 과정을 더 논의하기 위한 워크숍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이사인 Teresa Castillo는 뉴스위크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몇 달 동안 특정 교육청 이사들은 교육감과 그녀의 팀에게

책에 도전하는 과정을 만들도록 지시했습니다. 해당 학군에는 이미 절차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했습니다.”

생성된 프로세스에는 문제의 책을 검토하기 위한 위원회가 포함되었지만 “일부 이사회 구성원은 자신의 지시를 무시하고

결과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프로세스를 더 지연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Castillo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오늘날까지 문제의 책은 공식적이고 단순한 항의 절차에 의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Osceola 카운티의 부모는 책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거나 자녀가 모든 책에 접근하도록 허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 이것이 바로 부모의 권리입니다. 책은 위원회에서 제안한 대로 우리 도서관에 남아 있어야 하고 부모는 자녀와 함께 권리를 행사해야 합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도서 금지는 점점 더 일반화되었으며 공화당 지도자들은 자녀가 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에 대해 부모에게 더 큰 통제권을 부여하려고 합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3월에 교육구가 “유효한 교육 미디어 전문가 인증서”를 소지한 교육구 직원이 모든 읽기 및 교육 자료를 검토하도록 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한편, 표현의 자유를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PEN America는 4월 보고서에서 2021년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1,586건(1,145권)의 책이 금지된 책을 발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책 금지령은 26개 주의 86개 학군에서 발생했으며, 이는 거의 3,000개 학교와 200만 명 이상의 학생을 대표합니다.more news

PEN America의 8월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36개 주가 특정 주제에 대한 교육을 제한하는 137개 법안을 발의했습니다.